멜로즈힐
조회 : 0  

실재 거래정보는 변경 되었을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정보는 전화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정보
건축일2016 연락처010-5465-7720
방형태원룸/아파트 주인거주형태외부거주
지역서창리 홈페이지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모과나무길 3길 14
위치지도 보기
세부 방정보
room1
방형태 원룸/아파트 전세유무 월세유무
전기세타입 개별고지서
전세가격 0만원 월세가격 월 세 450만원
보증금 30만원
방크기
평방미터
0평
0m²
가로X세로
(단위:cm)
0X0cm 욕실타입 개별
수도세 개별고지서
수도컨트롤 개별조절
채광도 좋음
보일러타입 도시가스
보일러컨드롤 개별난방
샤워시설 개별
주방 개별 따로
발코니 좋음
기타옵션 책상
에어콘
냉장고

엘리베이터,,정수기,,CCTV,,TV,,인터넷,,에어컨,,냉장고,,전자레인지,,세탁기,,침대,,책상,,의자,,베란다,,옷장,,주차공간
가격설명 1년 계약 450만원(원룸)/ 700만원 (투룸 – 각 방당 350만원) / 보증금 30만원
소개글

안녕하세요.

201611월 완공한 신축건물 멜로즈 힐입니다.

위치는 한국고고환경연구소 바로 밑에 위치하며 건물들 과의 사이가 멀고 건물 이름과 같이 “Hill”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한 주변환경에서 생활을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멜로즈 힐은 원룸, 투베이, 주인세대 모두 풀옵션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 젊은 입주민들에게 인기가 있는 건물입니다.

옵션으로는 엘리베이터, 정수기, CCTV, TV, 인터넷,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침대, 책상, 의자, 베란다, 옷장, 주차공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넗은 방큰 유리창은 햇빛도 잘 들어오고 통풍도 잘 되어 입주하신분들이 많이들 좋아하고 있습니다. 정수기도 복도에 설치되어있어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멜로즈 힐 현관입구에는 안전 번호키가 설치되어있어 입주하신 분들만 들어오실 수 있으며, 모든 방은 개별적인 번호키로 되어있습니다. 1층에 넓은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서 입주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학교와 가깝고 인근 주위에 가까운 편의점이 있어 생활 하기 좋은 멜로즈 힐 (신축건물)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네이버 검색창고려대 멜로즈 힐 검색하여 건물 내부 외부 사진을을 자세히 구경하실 수 있구요. 직접 방문하시면 친절하게 소개해 드리오니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근거 없는 비방의 글이나 적합하지 않은 글의 경우 관리자 임으로 수정/삭제 됩니다.
일부 글의 경우 관리자 임의로 수정 하였습니다. 댓글에 실명 및 연락처 남겨 주시면 원본 글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IUniv_관리자 17-02-07 04:30
답변  
신규주거가 등록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멜로즈 힐 17-02-17 09:21
답변 삭제  
안녕하세요.
멜로즈 힐 입니다.
투베이(투룸) 1개 방 남아있습니다. 부엌을 중심으로 좌 우측 으로 방이 구분되어있어 친구분과 독립적으로 생활 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같이 생활하고 공부하는데 좋은 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잘못된 방 소개글일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